Home 사역소개 북한인권사진전

북한인권사진전

남북 분단 이후 남과 북은 정반대의 길을 걸었습니다.
남녘에는 “한강의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2차 세계 대전 이후 신생 독립한 140여 개국 가운데 유일하게 민주화에 성공하고 유일하게 산업화를 성취했습니다.
원조 받는 나라에서 원조 주는 나라로 유일하게 변신했으며, 20세기 기독교 성장률 1위, 경제 성장률 1위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북녘에는 “대동강의 비극”이 있었습니다.
400여 만의 동족들이 굶주림에 지쳐 쓰러졌습니다.
최소한의 인간다운 삶을 찾아서 지금도 우리의 형제자매들이 목숨을 걸고 두만강, 압록강을 건너고 있습니다.

이처럼 남과 북의 노선 차이와 그 결과가 분명한데도, 종북 세력은 끊임없이 거짓으로 젊은이들을 선동합니다.
이를 바로잡기 위해서 통일한국 리더십 아카데미 소속 청년들은 캠퍼스와 교회를 중심으로 북한 인권 사진전을 개최합니다.
있는 그대로의 북한 실상, 탈북민 현실을 담은 사진을 통해서 진실을 알리는 사역입니다.


Information
- 한번 전시 할 때 사진 60여 장 정도를 설치합니다.
- 기간은 짧게는 하루, 길게는 이틀에서 삼일정도를 하고 있습니다.
- 사진전 중에 팔찌, 커피, 솜사탕등을 팔아서 탈북민구출을 위한 모금을 하고 있습니다.
- 캠퍼스 혹은 교회에 북한인권사진을 전시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 김창대 : 010-8901-2920


게시글 검색
춘천 성수고 북한인권특강 및 사진전
2019-12-10 02:07:00

2019년 10월 22-23일 춘천 성수고 북한인권 특강 및 사진전이 열렸다.

북한인권사진전은 22-23일 양일간 진행됐다. 북한 정권의 감금, 고문에 의해 목숨을 잃은 오토 웜비어가 생전에 찼던 넥타이가 전시돼 눈길을 끌었다.

23일에는 이호 목사님이 UN이 보는 북한인권 특강을 했다. 2014년 발표된 UN 북한인권보고서 내용을 중심으로 북한인권의 실상을 알리고 속히 자유통일이 오도록 힘써야 함을 역설했다.

거룩한대한민국네트워크뿐 아니라 홀리원코리아가 보유한 사진이 전시돼 북한인권 현실에 대해 더 잘 알릴 수 있었다.

북한인권 특강을 듣고 사진전을 본 선생님과 학생들은 "북한인권의 현실, 이게 진짜냐"고 놀라며 반문했고 북한인권에 관심을 갖겠다는 다짐을 했다.  

 

top